1일 이용권처럼 가볍게 시작했는데… 디즈니+가 의외로 “가족 맞춤형”이었어요
아이가 있으면 TV는 늘 고민거리더라고요. “너무 자극적인 콘텐츠만 틀어도 될까?”, “나중에 결제해서 후회하면 어떡하지?” 이런 걱정이 먼저 오잖아요. 저는 그래서 처음엔 디즈니+를 ‘그냥 애들용’ 정도로 생각했는데요. 써보니 가족이 같이 보기에도, 아이가 혼자 집중할 때도 꽤 잘 맞더라고요. 오늘은 제가 실제로 써보면서 느낀 포인트를 바탕으로, 디즈니+를 더 현명하게 고르는 방법(그리고 시행착오까지) 정리해볼게요. — 왜 저는 디즈니+를 … Read more